담양 전씨 전자족보 족보 수단 양식

요즘 아버지께서 족보 관련 문제로 골머리를 썩고 계셨는데, 바로 이것 때문이었다.

다른 종친회는 관련 문서의 전자 포맷도 배포하는 것으로 오늘 파악할 수 있었는데, 전자 족보 간행 경험이 없어서인지 어떤 곳에서도 담양 전씨 수단 양식을 찾을 수 없었다. 결국 아버지와 차를 몰고 종친회 사무소에 방문해 포맷을 복사해 올 수 있었다.

힘들게 얻었지만, 아마도 다른 분들이 족보 관련된 포맷이 필요할지 몰라 이곳에서 공유한다. 

블로그의 성격과 전혀 맞지 않지만 내가 이용할 수 있는 가장 검색엔진 친화적인 매체가 이것 뿐이라서 어쩔 수 없이 이곳에 올린다. 간단한 검색어만으로 쉽게 찾을 수 있을 거라 예상한다.

 

담양 전씨 족보 수단 양식(hwp)

 

종친회 방문해서 오는 길에 운좋게도 말로만 들었던 화봉재를 볼 수 있었다. 화봉재는 담양 전씨 서당으로 알려진 곳으로 시 지정 문화재이다.  조만간 오늘 찍어둔 사진으로 위키페이지나 만들어 둬야 겠다는 생각이 든다. 

CC BY-NC 4.0 담양 전씨 전자족보 족보 수단 양식 by from __future__ import dream is licensed under a Creative Commons Attribution-NonCommercial 4.0 International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