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미루고 미뤄오던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신청했다.
멜론을 신청했는데, 마침 SKT고객은 한달동안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해서 부리나케 신청하고 듣고 있다.
나같이 노트북을 매일 가지고 다니고, 학교에 가든지 집에있든지, 회사에 있든지 매일 거의 인터넷을 달고 사는 라이프 스타일일 경우 꼭 필요한 서비스라는 생각을 해봤다.
물론 ipod mini가 있지만 멜론하고는 인터페이싱이 안되는거 같다. 좀 아쉽긴 하지만 그렇다고 아이튠즈는 한국에서는 사용하기 힘드니 일단 패스.
오전동안 사용해 봤는데, 내가 듣고싶은 노래 바로 들을수있는것이 정말 좋은거 같다.
뭐 음질도 좋은편이고, 한달에 3000원이라는 돈 투자할 가치가 있을거 같다.

저도 한두달 정도 이용해본 적이 있지요 하핫, 물론 공짜 쿠폰으로요. 집에서도 듣고 회사서도 들을려고 했는데(와이프랑 저랑 같이 들을려구요 ^^) 그런데 동시에 접속하면 한군데에서만 되는 것 같더라구요(아마 그 상위 서비스는 된다고 하는것 같던데..)그리고 멜론이랑 주크온 둘 중에서 고민많이 했는데, 음악수로 따지면 주크온이 훨 낳구요, 하지만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이 주크온의 경우 버퍼링이 안되서 컴퓨터가 다른 작업을 할때에 가끔 끊어지는 현상이 있더군요. 멜론 잘 선택하신것 같네요 (참고로 멜론은 아이리버로는 된다고 알고있습니다)
싸이오블레이드 님 :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오늘 들어봤는데 인터페이스도 편하고 노래갯수는 뭐 제가 아는노래수준에서는 다 있는거 같더군요. 암튼 댓글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