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하고 고대하던 학점 공개날이다.(고대의 학점 공개기간 ㅋㅋㅋ)
확인한 결과 4과목 All A+
모두 A+을 맞기위해 노력한건 아니고, 업무에 많이 쓰이고, 논문쓸때 이론을 응용할 가능성이 많아서 열심히 했을 뿐이다. 학문 자체에 관심이 많았던 것이다.
학부때 전공에 흥미가 없어서 많은 노력을 기울이지않고, 컴퓨터 동아리 활동만 해와서 이런 학업으로 즐거움을 받아본 적이 별로 없었다.
역시나 동기(motive)는 어떤것보다 강력한 자기 최면술인거같다.
Self Leadership의 기본 원리가 동기 부여인걸로 아는데, 역시나 …
2006년에도 올해만큼 열심히 할수 있었으면 좋겠다. 아니 그런 환경만이라도 가질수있었으면 좋겠다.(나의 2006년 소망)
그동안 여기에 방문해서 나의 징징대는 글을 보고 응원해주신 모든분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
(conv2님, Ernie님, 싸이오블레이드님, 미병님,크라미스님, wsjoung님, 흰종이님 그리고 그밖의 이름모를 방문객분들, 모두 새해에도 건강한 모습으로 저와 님들의 블로그에서 계속 뵐수 있기를 고대합니다. ^^)
마지막으로 내가 학업과 업무를 함께 할수 있게 배려해준 팀장님 이하 팀원분들에게 감사의 말 전하고 싶다. (장학금 나오면 식사라도 대접하겠습니다. 또한 내년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
무엇보다 열심히 사는 모습 보여드려야 겠다. 2006년에도 화이링~~!
중요함은 알았지만..동기유발이 되지 않아…
이번 학기 학점은…ㅜ_ㅡ;
암튼 정말 축하드립니다!! 깔끔하게 한 해 마무리 하시는군요! ^0^)/
우헉 전과목 A+ 축하드려요. 대학원도 장학금 나오나요? 하하;
우옷!! 학점을 너무 편식하신거 아닌가요? 전과목 A+이라뇻…!!ㅋㅋ
축하드립니다!! ^^
이야.. 멋지네요~ 원래 열심히 하시는 분이니..
즐거운 연말연시 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요~
축하드립니다. 늘 열심히 하시더니 좋은 결과가 나왔네요.. 내년에 같이 공부하게될 때에는 너무 비교되지 않을까 살짝 걱정도 … ^^; 장학금 타심 꼭 한턱 내시죠 ~~
연필종이 님 : 아주 최고로 깔끔합니다. 감사합니다. ^^
고스 님 : 소정의 장학금이 나오더군요. 많으면 많고, 적으면 적은 금액
크라미스 님 : A+은 편식을 많이 하고 싶습니다. 앞으로도요. ㅋㅋ 감사합니다.
미병 님 : 미병님도 가족분들과 행복하고 건강한 2006년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싸이오블레이드 님 : 이제야 함께 학문으로 토론할 분이 생겨서 저는 무척 기쁩니다. 그리고 장학금 타면 한턱 꼭 내도록 하겠습니다.
ㅠ_ㅠ 헉… 저도 곰곰이님 팬인데…
제 이름은 빠졌군요.. =_= 흥.. 삐졌어요..
여하튼.. 축하드려요~ ^^
v쭌쓰v 님 : 정말 감사드립니다. 쭌스님 한동안 안보이길래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