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C++ 사용기
전에 Dev C++을 쓰다!라는 포스팅을 쓴적이 있다. 그 뒤로 쭈~욱 C 언어 관련된 개발을 Dev-C++로만 해왔다. 개발이래봤자 한국어 형태소 분석기지만.. 약 2000라인정도의 코딩을 해봤는데 그런대로 쓸만한 IDE라는 생각이 계속 드는군. 우선 eclipse정도의 능력을 부릴정도의 대단한 IDE는 아니더래도 아주 기본 기능에 충실한 IDE라는 생각이 든다. 메트릭스 테마 적용한 모습 — 디버깅 중이군.. C개발을 하면서 몇가지 환경적으로 […]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