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에 경조사가 많았는데, 그 중에 가장 중요한 경조사가 우리 아들 돌잔치 였다. 이를 위해 전날 새벽까지 iMovie로 만든 성장 동영상을 올려본다.
지난 1년동안 잘 커준 우리 아들에게 고맙고, 1년전에 이런 예쁜 아들을 낳아준 아내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싶다. 그리고 무엇보다 우리 내외가 회사에 아무 걱정없이 다닐수 있게끔 수빈이를 잘 키워주신 장모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이 자리를 빌어 전하고 싶다.
수빈이가 이번 돌잡이때 잡은건 붓이였다. 역시 가족들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공부를 하기 위해 붓을 잡는구나… ㅎㅎㅎ
우리 내,외가 모두 컴퓨터로 밥벌어 먹고 있는 관계로 양가 할머니, 할아버지께서는 마우스를 잡지 않으셨으면 하는 바램이셨나 보다. ^^;
하지만 난 마우스도 괜찮을 거라 생각했다. ㅋ
주변분들 거의 모든분들이 돈을 집기를 바라는데 내가 붓이나 책을 집기를 바랬던 이유는 단 한가지였다.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는 사람들이 진정 자유롭고 행복한 사람들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공부를 잘 하기 보다는 공부를 즐기는 사람이 되길 바란다.
우리 아들 돌을 축하하며. by from __future__ import dream is licensed under a Creative Commons Attribution-NonCommercial 4.0 International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