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M DeveloperWorks 개발자 블로그 콘테스트 입상

집에 와서 생각없이 메일을 확인했는데 블로그 콘테스트에 입상했다는 메일이 왔다.

어…

난 저기에 블로그 주소 올린적이 없는데… 하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글을보니 onjo님께서 이 블로그 추천을 올렸었고, 3명의 수상자를 뽑는데 본 블로그가 뽑힌것이였다.(이벤트 상세 내용)

암튼 그렇고….

아래는 추천사 이고.

Gogamza란 아이디로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전희원(검색엔진 개발자)님의 블로그입니다.

검색엔진에 관련된 정보를 찾기가 쉽지 않은데..

오픈소스 정신으로

검색엔진에 대한 정보들을 아낌없이 공유해 주고 계십니다..

http://www.freesearch.pe.kr/

아래는 입상 메일의 상세 내용이다.

안녕하십니까? 한국IBM developerWorks 운영진 입니다.

이번 developerWorks Forum 송년 이벤트에 참여해주신데 대해 감사드리며,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선물 발송을 위하여 12월 27일(수요일)까지 다음의 정보를 보내주세요.
선물은 12/27일, 등기 발송 예정이며, 한국IBM 건물로 방문하시면 직접 수령도 가능합니다.

작성자(필명)
우편물 수령 주소
이름
전화번호


최종 당첨자 명단 및 상품은 http://www.ibm.com/developerworks/kr/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에 응모해주신데 대해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즐거운 연말연시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onjo님도 역시 선물을 받고, 나도 역시 받게 된다.(상품은 ‘블루투스 mp3’ 두둥~~)

재미난것은 서로 이 입상에 대해서 고마워 한다는 것이다. 이처럼 서로 좋은 경우가 흔치 않은데 말이다. 

난 추천해주신 onjo님께 고마워 하고, onjo님은 내가 좋은 블로그 글을 많이 써서 입상을 하게끔 해줬으니 고마워 하시구. ㅎㅎ

누추한 본 블로그를 추천해 주신 onjo님께 정말 감사드린다.
그리고 블로그를 시작하게끔 직접적인 동기를 주신 또 다른 블로그 입상자인 미친병아리님께도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

정말인지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이다.

즐거운 크리스마스 되세요~~!

CC BY-NC 4.0 IBM DeveloperWorks 개발자 블로그 콘테스트 입상 by from __future__ import dream is licensed under a Creative Commons Attribution-NonCommercial 4.0 International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