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주곡] 인연
작년 사당역 레일아트 공연때 연주한곡이다. 그당시 녹음본이 없어져서 오늘 다시 녹음을 했다.(왠지 오늘 연주하고 싶은 곡이였다.) 눈을떠 바라보아요 그댄 정말 가셨나요 단한번 보내준 그대 눈빛은 날 사랑했나요 또다른 사랑이와도 이젠 쉽게 허락되진 않아 견디기 힘들어 운명같은 우연을 기다려요 지워질 수 없는 아픈기억들 그리워 하면서도 미워하면서도 난 널 너무 사랑했었나봐요 그댈 보고싶은만큼 후회되겠죠 같은운명처럼 다시 만난다면 […]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