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만간 Learn to Tango with D 라는 책이 출간 된단다.
이미, 독일어책과 일본어로 쓰인 책은 출간이 되었지만 이것이 첫번째 책으로서 의미는 더 있지 않을까 한다.(리뷰어가 D언어를 만든 walter 라고 한다. )
preorder는 아마존에서 가능하고 12월 초에 출간이 되는것으로 나와 있지만 몇군데 알아본 결과 여러가지 이유로 인해서 내년 1월에 출간할거 같다고 한다.
Apress에서 First Press라는 미명하에 나오게 되었는데, Firest Press라는게 특정 기술서적의 첫번째 발걸음이라는 의미가 있단다. 그러니 앞으로 더 디테일한 D언어 책이 나온다는 의미도 될거 같다.
책의 반절은 D언어에 대한 내용이고, 나머지 반절은 Tango라이브러리에 대한 내용이란다.
어, 미출간 책인데, yes24에서 검색이 되는구나…
쩝 그렇게 비싸지도 않으니 발간이 되면 바로구매해야 겠다.
또한 내년 8월을 목표로 “The D Programming language”라는 책도 계획이 되어 있단다.
아래 책의 저자로 잘 알려진 Andrei가 집필하고 있다. C++ Design에 대해서 책까지 쓰신분이 D 언어 디자인에 참여하면서 쓰고 있는 책이니 볼만할거 같다는 생각이 든다.
내년에 D언어 책이 많이 나올듯 by from __future__ import dream is licensed under a Creative Commons Attribution-NonCommercial 4.0 International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