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달 구입한 책

이번달은 책 3권을 샀다. 5월에 지인들의 결혼식이 집중되어 있어 축의금 지출이 많아질 관계로 나에게 할애된 권수는 3권으로 책정을 했다.


첫번째 책은 러닝 리눅스인데 예전부터 꼭 한번 읽어보고 싶은 책이였는데 계속 미루다 구입결정을 해버리고 말았다. 리눅스에 관련해서는 자격증도 가지고 있지만 현업에서 사용할일이 거의없어 많이 까먹었지.
조만간 리눅스 버전 WebRobot 릴을 해야하는 형편이라 그것도 대비할겸 준비해보자구.

두번째 책은 C,C++로 배우는 자료구조론이다.
기본적인 자료구조론은 잘 알고 있다고 자부하지만 고급자료구조부분에 대해서 개인적으로 취약한 부분이 있어 보완을 좀 할라고 샀다. 대충 봤는데 정말 훌륭하게 설명을 해놓았다. 이해하기 편하고 보기 쉽게… 게다가 책이 하드카바다. ^^

세번째 책은 행복한 프로그래밍이다. 조엘온 소프트웨어 이후에 지하철이나 화장실에서 볼 책을 찾고 있는 찰라에 강컴에서 세일을 하는걸 보고 냅다 리스트에 포함을 시켜 버렸다.
사실 배송비가 아까워 4만원 넘길라고 했던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긴하지만 책이 상당히 재미있는 내용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걸 보고 사길 잘 했다는 생각을 했다.

책을 받아본 결과 아주 만족 이제 내 피와 살로 만드는 일만 남았다. 앗싸!

CC BY-NC 4.0 이번달 구입한 책 by from __future__ import dream is licensed under a Creative Commons Attribution-NonCommercial 4.0 International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