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감자 이직합니다.
이래저래 개인적인, 회사적 사정으로 인해 이직할 예정이다. 이직하게 되는 회사는 국내 모포탈의 검색엔진 자회사 이구. 새로운 검색엔진을 만들기 위해 떠나간다. 그동안 잉카에서 만든 프로그램 문서작업 하면서 느낀거지만 별의 별별 것들을 많이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었다. Subversion Repo.를 확인하면서 느껴지더라. 그나저나 이런걸 다 문서작업 할라믄 시간 많이 걸리겠넹. ㅡㅡ; 잉카에 몸담은지가 어~언 2년이 되어간다. 짧지만 긴 시간이지. […]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