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t Mobility Bearer API test.

Derrick님이 Qt Mobility Bearer API 테스트를 좀 해달라고 하셔서(물론 나 역시도 s60 v5에서 궁금하기도 했고) 인증샷을 올려보고자 한다.

사실 이 API는 Nokia Express music 5800 모델의 개발 플랫폼 버전인 s60 v5에서 작동이 된다고 언급이 되어 있다. 하지만 세부 API 페이지에서는 약간 애매하게 기재가 되어 있어서 되는지 안되는지 의문이 들기는 했다.

위 화면은 스마트폰에 검색된 AP들의 목록을 보여주고 자세한 정보 및 접속 및 해재 기능을 제공하는 페이지이다.

위 코드는 Qt Mobility bearer API examples에 있는 코드를 컴파일하고 폰에 옮겨서 실행시킨 화면일 뿐이다. 하지만 컴파일하고 환경 설정하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걸리긴 했다.

Qt Mobility API 덕분에 이전처럼 복잡하게 Qt GUI API와 Symbian C++를 결합할 필요는 거의 없어지지 않을까 한다.

CC BY-NC 4.0 Qt Mobility Bearer API test. by from __future__ import dream is licensed under a Creative Commons Attribution-NonCommercial 4.0 International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