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개발자 없다.
이 포스팅을 마지막으로 개발자 구걸하는 포스팅은 안할꺼다. 오늘 대학원 2교시 수업 바로 직전에 1분 간격을 두고 두명의 선배님이 나에게 물어봤다. “어디 쓸만한 개발자 없나요?” 그래서 이렇게 말씀드렸다. “저도 그런사람 찾고 있습니다.” 내년 8월에 SK C&C에서 자신들이 쓴 개발자들 쏟어낸다고 한다는 이야기도 오가고 그랬다. 같이 공부하시는 분들중에 회사에서 한몫들 하시는 분들이 좀 있어서 이런저런 이야기 정말 […]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