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리더기 본격 사용시작
RSS리더기를 사용하지 않을때가 있었다. 그 당시에는 내가 원하는 블로그나 사이트를 직접 방문해서 보는 그런 일반적인 접근 방법을 썼었다. 아니면 IE의 즐겨찾기를 이용하든가. 하지만 나도 역시 블로깅을 하고 뜻을 같이 하는 여러 블로거들의 블로그를 방문하면서 RSS 리더기의 필요성이 대두되었다. 처음에 사용하것이 ThunderBird 메일 클라이언트의 RSS 리더기를 사용했다. 물론 좋았다. 메일클라이언트로서도 굉장히 좋은 툴이였다. 특히나 스팸학습기능은 쵝오였다. […]
계속 읽기